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강남역 아이브로우바 - 아이브로우바 바이 이연

by pia1114 2022. 1. 18.
728x90

주말에 거울을 보다가 너무 지저분한 눈썹에 충격을 받아서 월요일이 되자마자 부리나케 다니던 아이브로우바에 다녀왔다. 포인트 적립카드를 보니 다닌지 벌써 1년이 넘었다. 미국 가 있거나 바쁠때는 못 받아서 횟수는 얼마 안 되지만 나름 꾸준하게 다니려고 노력중 ㅠㅠ (집에서 5분 거리인데 왜 가지를 못하니...)

 

20년동안 한 동네에 살면서 강남역의 수많은 아이브로우바에 다녀봤지만 단연 실력이나 서비스 면에서 최고이다.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고.

 

같은 동네 사는 선생님이 소개시켜주셔서 처음에 같이 가게 되었는데 선생님이 이사를 가시고 나서도 (가지마세요 ㅠㅠ) 혼자서 열심히 방문 중이다. 

 

처음에 갈 때는 몰랐는데 수도권 여기저기 브랜치가 많은 것 같다. 나는 서초지점이 집 앞이므로 나의 최애 지점.

 

2020년부터 차곡차곡 쌓아온 포인트

오늘 방문을 기념해서 포인트 적립카드를 찍어보았다. 벌써 바이이연에 다닌지도 1년이 넘었구나.. 새삼 시간이 빠르구나 실감한다.

 

일을 마치고 바이이연에 도착하자마자 이연 원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신다. 나는 약속에 늦지 않으려고 2-30분 정도 항상 일찍 가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일찍 도착해도 넓게 쉴 공간이 있어서 즐겁게 기다릴 수 있다.

가끔 다른 아이브로우바를 보면 기다릴 만한 공간이 마땅치가 않아 편히 쉴 수 없는 곳들이 있었는데 이 곳은 일찍 도착해도 항상 따뜻하고 편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좋다.

저 창문 근처의 인형은 원장님 강아지를 쏙 빼닮았다. 

넓고 안락한 대기장소

기다리면서 오랜만에 바이이연의 서비스 메뉴를 다시 한번 살펴보았다.

내가 받은 아이브로우바 서비스는 25000원으로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다.

예전에 속눈썹펌도 한번 받아봤는데 그 때도 참 만족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서비스도 받아보고 싶다.

 

내 앞에 고객이 오지 않아 예정된 시각보다 일찍 받게 되었다. 나의 경우 눈썹을 정리하지 않으면 높이 솓아오른 눈썹, 밑으로 내려오는 잔털 등이 지저분해보여 주기적인 정리가 필요하다. 비교를 위해서 처음으로 비포 & 애프터 사진을 찍어보았다. 사진으로 보니 더욱 드라마틱한 차이가 보인다.

비포
애프터

이연 원장님께서 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 정리하고 난 뒤의 옆 사진도 찍어주셨는데 너무 깔끔하고 내가 원하던 모양이어서 만족했다.

항상 기대한 이상의 최상의 서비스와 예쁜 눈썹을 선물해 주셔서 앞으로도 눈썹은 이 곳에서 쭉쭉 다듬을 예정이다.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지도, 링크 참고해 주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36 지웰타워 3층

전화번호: 02-3486-4888

 

 

 

네이버 지도

아이브로우바바이이연 서초타운강남점

map.naver.com

 

 

*리뷰 작성 시 금전적인 거래가 없었음을 밝힙니다.

댓글